본문 바로가기

품바세상

조질래 품바 11월 공연일정! 여기가 제일 정확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질래 품바님 잘 아시죠~?



아이돌가수 인기 못지않은 젊은 품바님 중에 하나인데요~!!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조질래님 공연 일정을 궁금해 하시는것 같아 이번 기회에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귀엽다고 해야할까요 재미있다고 해야할까요ㅋㅋㅋ

다양한 매력들로남녀노소 할것없이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는 조질래 품바님!


그렇다면 11월 공연은 언제일까요!?




지난번 조질래 품바님은 10월 25일 ~ 10월 29일에 전북 고창에서 아주 열정적인 공연을 마치시고..

바로 11월 공연에 투입이 되셨는데요! 짧은 휴식 기간을 거쳐 이번 공연은 어떤식으로 진행을 하실지~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고 계십니다 ^^




조질래 품바 11월 공연일정 알아보기



이번 조질래 품바님은 속초 도로묵 축제에서 공연을 하실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그렇다면 언제 가야하는걸까요~!?





기간은 10월 31~ 11월5일! 낮 12시~ 밤 12시까지 라고합다 ㅎㅎ

이번에는 조질래님 외에도 찌질이, 맛탱이, 최민 뽕순자, 어랑이 품바님들이

함께 공연을 하다 하시니 많은 분들께서 찾아와 주실거라 예상되요!!






맨~ 앞자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침일찍부터 자리잡으셔야 한다는거 참고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