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모트 벤투라 사이즈 및 구매 전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이번엔 마모트 벤투라에 대한 후기를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건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제 친구가 최근에 구매해서 어떤지에 대해 자세하게 듣고

주의할 사항들과 디자인 사이즈에 대해 여러분들께 말씀 드릴게요!









일단 마모트는 30대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 입니다~

그치만 이번 시즌에는 나이 및 남녀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이 나왔네요ㅎㅎ








제 친구의 착용샷인데요, 전신이 잘 나왔으면

좋았을것을 하고 아쉽습니다.. 마모트 벤투라 디자인과 핏이

잘나와서 라인이 굉장히 이쁘게 떨어지기 때문이죠





핏이 잘 보이지 않은 관계로 실제 모델분들이 착용한

사진들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ㅋㅋㅋ

이분은 제 친구와 다르게 검은색을 입고 계시네요~





이분은 여성분인데요! 남녀 공용으로 입어도 되기 때문에

여자, 남자 상관없이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ㅎㅎ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마모트 벤투라 사진입니다!

화려하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디에 입어도 잘 어울릴것 같네요 ㅎㅎ 







소매 안감은 검은색으로 디자인 되어

포인트를 확실히! 주었어요 ㅎㅎ 눈에 확 끌리지도 않으면서

심심하지도 않은? 느낌이네요~





디지털 군복을 연상시키는 마모트 벤투라의 발열 원단!

저게 있는 덕분에 등판에 있는 열이 옷 바깥쪽으로 빠져나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 





만약 마모트 벤투라를 온라인으로 구매하신다면,

꼭!! 이 사이즈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 친구는 키 81에 몸무게 84kg이라

XL를 입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