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것!

몽블랑 타임워커 실버 구매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패션을 사랑하는 여러분 ㅎㅎ 근래에 제가

몽블랑 타임워커 라는 시계를 구입했는데요~

아마 몽블랑이라는 브랜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적어서

다소 생소하게 느끼실 수 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사실은 시계에 관심이 없었다가.. 패션의 완성은 시계라는것을

최근에 완전히 깨달은 후ㅋㅋㅋ 저한테 가장 어울리고 최대한

이쁜! 시계를 찾다가 찾게된게 몽블랑 타임워커 입니다.

가격이 그리 비싼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싼편도 아니기 때문에

구매를 하시더라도 제 리뷰를 보고 확실하게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제가 산 몽블랑 타임워커 실버 사진입니다~

처음에는 가죽시계를 알아보았지만 은색의 은은한

매력에 매료되어 저도 모르게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ㅎㅎ





착용샷입니다~ 시계 알의 굵기는 성인남성 손목 기준으로

하였을때 저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름을 재보니 4.3cm정도 되네요





몽블랑 타임워커의 시간 및 날짜 설정을 위한

태엽에는 몽블랑 마크가 그대로 박혀있습니다.

마냥 은색만 있는게 아닌 나름의 포인트네요 ㅎㅎ





반대편 사진인데요, 시계줄을 고정시키는 부분에도

나사 대신에 브랜드 로고를 박아넣은

몽블랑 타임워커 입니다~





날짜까지도 조절이 가능한데요~

태엽을 1칸만 뺐을때는 날짜를, 

완전히 다 뺐을때에는 시간과 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몽블랑 타임워커에 제일 꽂혔던 이유중에 하나!

시계 안쪽에 보이는 3개의 크로노그래프 때문입니다~

저는 일반적인 스타일은 좀 밋밋하고..

저렇게 크로노 그래프가 있는 스타일이 참 좋더군요ㅎㅎ

아무튼, 몽블랑 타임워커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정장같은데 입는걸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