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꿀팁!

남자 정력제 웅선환!! 드시기 전 유의사항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 볼 건강식품은

남성분들을 위한! 남자 정력제 웅선환 입니다.

비아oo이나 씨알oo같은 약이 아닌, 건강 보조식품으로

요즘 많은 남성분들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였죠~






약이 아닌 보조식품 일지라도! 웅선환에 대해서 알고 먹어야

훨~씬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겠죠? 지금부터 남자 정력제로

소문난 웅선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실제 제가 직접 주문해 봤는데요~ 웅선환의 뜻은 보시다시피

수컷 (웅) 돌아올 (선) 둥글 (환)자를 썼다고 하네요~

누가 지었는지는 몰라도 먹자마자 힘이 불끈불끈 날 것 같은

작명 센스네요 ㅋㅋㅋ





1개를 주문하면 이렇게 3개의 세트가 온답니다!

아쉬운점은 낱개로는 구매를 할 수 없네요 ㅜㅜ





건강에 좋다고 입소문이 나긴 했는데..

몸에 좋다고만해서 무작정 먹을 수 는 없죠~

웅선환은 어떤 재료로 만들어 졌는지 한 번 보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게 마카인데요! 마카는 페루의 인삼이란 뜻으로

천연 정력제로 유명한 뿌리 식물입니다.





아까 제가 언급했던 아쉬운 내용이네요~

3개를 세트로 판매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남자 정력제 웅선환 홈페이지에서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네요ㅎㅎㅎ 





어떤분들이 드시면 좋을지 표시도 해주었네요~

얼핏 봐도 직장인 분들한테 최적화 된

웅선환 입니다 ㅋㅋㅋㅋ





제일 중요한 남자 정력제 웅선환 드실 때 유의 사항들 입니다~

우선 먹는법 부터인데요~ 성인은 하루 2회 아침, 저녁으로

드시는게 제일 좋다고 하네요. 통을 가지고 다니기엔

조금 불편하기 때문에 알약 보관함을 따로 구매하셔서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






드실 때 피하셔야 할 음식들입니다~

기름진 음식들이나 고수, 마늘, 식초는

피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웅선환 먹을 때에는

김치도 먹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ㅜㅜ 아쉽네요ㅎㅎ

어쨋든! 남자 정력에 좋은것들은 다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한 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