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드리 품바 11월 확정 공연일정입니다~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분은 품바계의 여왕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버드리 품바님 입니다~!!

버드리님은 최근 지난달 10월 말 사천시 농업 한마당 축제에서

만나뵐 수 있었는데요!!





인기스타답게 역시나 쉬는 타이밍 없이! 11월에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 무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ㅎㅎ

소식을 접하고 벌써부터 많은 분들께서 움직이기 시작하셨어요!!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시원~시원한 입담이

바로 버드리 품바님의 매력이 아닌가 싶은데요~

실력 뿐만 아니라 귀여운 외모까지 겸비하셔서

왠만한 트로트 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가지고 계시죠 ㅎㅎ



버드리 공연일정 보기




일정은 11월 2일~ 11월 5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시네요!

안타깝게도 이미 공연을 시작하였지만,

아직 버드리 품바님의 공연을 보기엔

충분한 시간이 남았다는 점!!





또한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오랜시간 버드리님을 만날 수 있겠죠~?




버드리 공연 장소보기





이번 버드리 품바님은 춘천 한우축제에서

공연을 한다고 하시네요! 네비게이션에

'춘천평화생태공원' 검색하시면 재미있는

품바 공연 보러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혹시나 우천시 취소 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버드리 품바님 공연을

보러가실 때에는 날씨확인!! 꼭 하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