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카치블루 21년산 선물 받았습니다


이번 저희 사무실에서 한달간 합숙을 하며 지내고 가셨던 효덕님이 스카치블루 21년산을 선물해 주고 가셨어요

군인인 효덕님은 군납 제품으로 일반 사람들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는 있지만.. 그렇다 하더라고 십만원 돈이나 되기 때문에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는거죠 ㅜㅜ

아무튼 군납 스카치블루 21년산.. 잘마시겠습니다
원래는 술이 약해서 소주보다 맥주를 좋아하는 저이지만
그래도 소주보다는 양주를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제 간도 비싼건 알아보나보네요

드시는 방법은 글라스잔에 얼음4개정도 동동 띄워놓고 홀짝홀짝 마시면 됩니다. 위스키 종류는 따로 음료같은걸 섞지 않는것 추천드립니다ㅎㅎ 아무쪼록 선물주신 효덕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