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 이제는 알고 먹어요

리베카크림 어떤 약인지 파헤쳐 봅시다!


의약품은 우리가 흔하게 접할 수 있지만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만큼 자세히 알고 복용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리베카크림이 어떤 연고인지에

대해 세상 모든 꿀팁에서 전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먼저 리베카크림은 피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아토피, 방사선 피부염, 벌레에 물리거나 습진이 생겼을 경우에

적당히 펴서 발라주시면 됩니다ㅎㅎ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하루에 1번~2번정도 적당한 량을

발라야 할 곳에 바르고 증상이 더 안좋아 졌을경우

조금 더 많은 양을, 적어졌을 경우 보다 적은양을

바르시면 됩니다!!







단! 몇가지 주의 사항들이 있는데요~ 


우선 성병, 대상포진, 사면발이 등 성에 관한 피부염을 가진 사람들은

증세가 더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베카크림은 보통 여드름과 입 주변에 염증이 난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부작용 또한 무시할 수 없는데요~

주의사항을 무시하고 사용하면

모냥균과 칸디다증과 같은 감염이 나타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물론! 일반적인 사람들에겐 괜찮겠지만, 주의사항을 간과한다면

이런 부작용이 있을 수 있겠죠?


지금까지 리베카크림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잘 숙지하셔서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