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 모든것!

콜롬비아 롱패딩 솔직한 구매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콜롬비아 롱패딩을 구매하였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서ㅋㅋㅋ 제 경험상 어땠는지 실제

구매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가장 인기많은 콜롬비아 롱패딩 흰색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처음에 품절 대란이

일어나서 저는 좀 늦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ㅜㅜ








콜롬비아 롱패딩 착용샷입니다ㅎㅎ 흰색이라서 앞으로 때가

타겠지만 그런 번거로움마저 무시할만큼 너무 맘에 드네요 ㅜㅜ





콜롬비아 롱패딩을 구매한 가장 중요한 이유중 하나이죠~

바로 옴니히트!! 다른사람들은 은박지냐며 놀리지만

저게 있기에 굉장히 따뜻한 겁니다 ㅎㅎ 디자인이

마음에 안드신 분들은 걱정마세요 어차피 옷 입고 있으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





팔뚝에도 박혀있는 로고! 너무 튀지 않게 이쁘게 박혀있는것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전면부 모습입니다! 길게 디자인 되었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다리가 시렵지 않을거에요 ㅋㅋㅋ




요렇게 모자 뒤에 자수도 박혀있는 콜롬비아 롱패딩입니다.

너무 큰 로고는 부담스러운데 눈에 보일듯 말듯 있는게

굉장히 취향저격이였습니다 ㅎㅎㅎ